ADD웰빙테크, 건식온돌시스템 ‘히트온블랙’ 출시
상태바
ADD웰빙테크, 건식온돌시스템 ‘히트온블랙’ 출시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07.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온돌전문기업 ADD웰빙테크, 난방비 기존 습식난방 대비 40% 절감
   
▲ (사진제공:ADD웰빙테크) 건식온돌시스템 ‘히트온블랙’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서울시우수기업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인 ADD웰빙테크(대표 남우동, www.addwellbeing.co.kr)가 난방비 절감효과를 크게 높인 신제품 건식온돌시스템 ‘히트온블랙’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의 건식온돌에 대한 표준화(KS B-8025)제품으로, 국내 건식온돌로는 최초로 환경부 녹색인증을 획득하고, 공공기관 우선구매제품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저온수(45도~50도) 난방이 가능하고 설치가 간편하며 난방비를 기존 습식난방 방식에 비해 40%이상 절감하는 친환경 온돌 제품이다. 조립식 모듈로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패널방식이며, 3~5분의 짧은 시간 내 난방으로 불필요한 열손실을 최대한 막아 경제적이다.

특히 세계 최초로 표면 방열관과 방열판이 밀착되는 기술을 적용해 두께가 24mm인 초슬림형 제품이다. 두께는 얇으면서도 차음성이 뛰어나며 충격을 흡수하는 특수 EPS시스템 사용으로 층간 소음차단 효과도 높였다.

또한 새집증후군에 대한 우려를 덜었고 온수식을 채택, 유해 전자파를 차단함으로써 인체에 무해하여 환경부로부터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제품이다.

히트온블랙은 공동주택 리모델링 바닥난방 및 학교 교실 바닥난방, 기숙사, 노인정, 일반주택, 목조주택 등 다양한 건축물에 간편한 시공으로 즉시난방이 가능하다. ADD웰빙테크는 히트온블랙을 시공 장소에 따라 3종 시리즈로 출시했다.

ADD웰빙테크 남우동 대표는 “지난 13년간 축적해 온 에너지절약형 조립식 온돌기술을 모두 결집해 히트온블랙을 출시했다”며 “우리고유의 우수한 전통 주거문화인 온돌문화를 전 세계에 보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기술개발과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DD웰빙테크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덱스에서 열리는 제39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건식온돌시스템 히트온블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ADD웰빙테크 및 히트온블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ddwellbeing.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790-880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