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7월 시민표창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청주시, 7월 시민표창의 날 행사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7.1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청주시) 7월 시민표창의 날 행사 개최

[청주=글로벌뉴스통신] 청주시(이승훈 시장)는 7월 13일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봉사정신을 가지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맡은 바 일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시정발전 유공자 등 32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장기근속 이․통장 12명에게 공로패를, 지역발전을 위하여 노력한 모범시민 18명과 자원봉사왕 1명에 표창패를 전달했으며, 특히 처음으로 대중교통 친절서비스 유공자를 선발․표창하였다.

시상식에서는 봉명1동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노래교실에서 노래 공연을 하여 축하 분위기를 돋우었다.

시 관계자는 매달 시민표창의 날 행사를 개최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시민들이 시 행정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라 전하였다.

7월 수상자 현황

‣ 장기근속 이․통장 : 현도면 오인균, 사직2동 이중희, 모충동 오창교, 산남동 전명순, 분평동 신금복, 분평동 김진례, 분평동 황길자, 분평동 김화자, 수곡1동 김매화, 운천신봉동 임은경, 오창읍 정신훈, 오창읍 최영희
‣ 모범시민 : 이성노, 박혜숙, 박춘섭, 김선자, 김영순(이상 상당구), 나효순, 긴주행, 안한순, 이건우, 정병균(이상 서원구), 여공현, 박정희, 홍승일, 윤수용, 장경수(이상 흥덕구), 김진호, 김경출, 이옥순(이상 청원구)
‣ 6월 자원봉사왕 : 오송읍 손경자
‣ 대중교통 친절서비스 : 청신운수(주) 홍충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