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즈히어로 for Kakao’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킹즈히어로 for Kakao’ 사전 예약 실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7.1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300만 유저의 선택을 받은 RPG, 유저에게 초반 지원 아이템 100% 지급
   
▲ (사진제공:위크로스)‘킹즈히어로 for Kakao’ 사전 예약 실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사 위크로스(www.wixoss.co.kr)가 신작 RPG ‘킹즈히어로forKakao’의 사전 예약을 실시 한다고 10일 밝혔다.

7월 8일부터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예약 페이지(http://www.wixoss.co.kr/Event/kingsHero/index_mobile.html)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위크로스는 ‘킹즈히어로 for Kakao’의 공식 홍보 영상도 공개 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겐 초반 지원아이템 보석100개+고블린 코인 10개+마법스태프를 100% 지급 할 예정이며, ‘킹즈히어로 for Kakao’ 페이스북, 블로그에 간단한 기대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아메리카노등 기프티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킹즈히어로 for Kakao’는 전설의 아더왕이 남긴 카멜롯 왕국을 여행하면서 당신만의 아름답고 화려한 전설을 만들어 볼 수 있고, 갈수록 흥미 진진한 스테이지, 5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장비, 8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 친구들과 경쟁하는 래더 매치, 실시간으로 즐기는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