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공동선대위원장, 깨끗 따뜻 헌신적인 신상진
상태바
김문수 공동선대위원장, 깨끗 따뜻 헌신적인 신상진
  • 글로벌뉴스통신
  • 승인 2015.04.1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합동취재반) 현장선거대책회의에서의 김문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좌로부터 다섯번째)

 [성남=글로벌뉴스통신 합동취재반] 16일(목) 10시에 성남중원 정당선거사무소에서 개최된 새누리당 현장선거대책회의에서, 김문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오랜 세월동안 살아왔지만 돈보다는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자신의 청춘과 40년의 세월을 바쳤다.신상진 후보가 당선되면 우리 새누리당을 더욱 깨끗하게 할 것이고 우리 부패한 정치를 깨끗하게 하는 데에 가장 앞장서는 국회의원 될 것이다. 우리 성남 중원 시민 여러분, 여러분이 신상진을 저보다 더 잘 아신다. 신상진을 국회로 보내서 부패한 정치를 깨끗하게 만들자. 우리 신상진 후보는 따뜻한 사람이다.

 어려운 사람들을 보면 자신의 모든 출세와 기회를 던지고 그 낮은 곳으로 가서 자신의 젊음과 자기 아내의 모든 삶까지, 가족의 모든 삶까지 바치는 따뜻하고 헌신적인 사람이다. 신상진이 여러분과 함께 어떻게 눈물을 흘리고 여러분의 눈물을 닦아드리고 여러분의 아픔을 어떻게 달래 왔는지 저보다 더 잘 아신다.여러분 지금 광풍이 몰아친다고 해서 유권자들의 판단이 어긋난다면 일시적인 화풀이는 될지 몰라도 40년 동안 여러분과 함께 고락을 함께해온 신상진을 잃어버릴 것이다. 저는 신상진 따뜻한 사람을 중원구 어려운 분들께서 반드시 잊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선택해주시리라고 믿는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