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상호 교차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 개최
상태바
아산시, 상호 교차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6.1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산시) 상호 교차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 개최
(사진제공:아산시) 상호 교차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 개최

[아산=글로벌뉴스통신] 아산시(시장 박경귀)와 태안군 농협 임직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교차기부를 진행해, 이를 위한 전달식이 18일(화) 아산시청 상황실에서 열렸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경귀 아산시장을 비롯해 신진식 농협 아산시 지부장, 윤희철 농협 태안군 지부장 및 양 시군 단위 조합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교차기부에서 아산시 농협 임직원은 430여 명이 4천 2백만 원 상당을 태안군에 기부했고, 태안군의 농협 임직원 220여 명이 2천 2백만 원 상당을 아산시에 기부했다.

박경귀 시장은 “바쁘신 중에 귀한 걸음 해주신 태안군 윤희철 지부장님과 조합장님들께 감사하고, 이번 고향사랑기부금 교차기부를 통해 양 시군 간 우애를 다질 수 있어 기쁘다.”라며 환영했다. 이어, “단순 기부를 넘어 각 지역의 농특산물을 알아가고, 도시농업축제를 통해 교류하는 등 농업 분야 참여 확대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한민 태안군 근흥농협 조합장(태안군 조합운영협의회 의장)은 “마찬가지로 바쁘신 중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의 농특산물을 알아가고 판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화답했다.

이재영 아산시 염치농협 조합장(아산시 조합운영협의회 의장)은 “아산시와 농협이 함께 상생·발전 할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이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