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소사구,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무료 상영
상태바
부천시 소사구,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무료 상영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3.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 19일 오후 7시 소향관
   
▲ (사진제공:부천시 소사구) 소향관 무료영화상영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시 소사구가 2014년 12월 개봉작인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오는 18일과 19일 오후 7시 소향관에서 무료 상영한다. 이번에 상영하는 영화는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 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 범죄 휴먼코미디이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영미권 성장소설의 대표격인 미국의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 ‘소원’의 이레를 비롯한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3인방이 출연해 나이답지 않은 연기력과 순발력으로 무공해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이 영화는 가족해체와 가난 등 아픈 현실적인 문제를 다루면서도 재기 발랄한 소동과 생생한 캐릭터를 통해 가족, 인생,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희망을 얘기하고 있다. 봄이 오는 길목에서 가슴이 따뜻해지는 세상의 모든 가족들을 위한 선물 같은 영화이다.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전체 관람이 가능하며, 오후 6시 30분부터 입장 가능하다. 기타 영화상영 관련 문의는 소사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032-625-6021, 또는 트위터 @bc-sosaaASD)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