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꿈과 열정 끼가 가득한 청소년을 찾습니다”
상태바
부천시, “꿈과 열정 끼가 가득한 청소년을 찾습니다”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2.27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부천시) 라온 참가자 모집

[부천=글로벌뉴스통신] 청소년 문화예술 동아리 ‘라온’ 오는 6일까지 모집

부천시가 청소년문화예술동아리 라온의 신규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라온」프로그램은 현재 부천시청소년 문화예술 홍보대사인 세계 비보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진조크루, 대한민국 스타 안무가 1호 홍영주 교수, 미녀마술사 오은영과 2012년도 부천시청소년문화예술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기존 비보이, 힙합댄스, 마술 이외에 밴드, 기타 분야를 추가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기존 제도권 밖 청소년들에게도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초․중․고등학교에서 시행중인 부천 아트밸리 사업이 기초예술에 집중되어 있다면 라온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좋아하고 참여율이 높은 대중문화로 접근하면서 만족도와 참여도에서 높은 성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수업료는 무료이며, 부천시 청소년은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6일까지 메일, 팩스,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청소년 동아리 연습공간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청 홈페이지 새 소식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라온 프로그램은 멘토 수업, 연습 공간 이외에 동아리 단위 주말공연, 멘토들과 함께하는 멘토페스티벌, 전문가 상담 등을 통한 문화예술분야 진로․진학 컨설팅들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사업”이라며 “부천의 청소년들이 적극 참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