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뉴스통신]인천광역시 소상상공인연합회(회장 김현기)는 9월15일(금)오후 영종에어스카이호텔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에서 워크숍을 진행하였으며 인천광역시 소상상공인연합회의 조직이 가고자 하는 방향과 운영 등을 논의하였으며, 세대 간 자연스런 교류와 협력, 변하는 시장질서에 새로운 컨텐츠를 생산하며 역할하는 청년위원회 발대식이 있었다.
인천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김현기 회장은 “이번 인천소상공인 젊은 청년위원회 발대식과 청년 임원 임명장 수여를 통하여 보다 더 연합회가 되어주길 발전되길 기대한다.이들은 사업자들 모임이고, 소상공인이며 연합회 임원과 회원들간에 선후배들과 동등한 입장에서 서로를 예우하고 함께 했으면 좋겠다“ 면서 "앞으로 여성위원회를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이 워크숍에서는 "민간위탁사업과 예산관리"라는 주제로 한국민간위탁경영연구소의 배성기 소장이 강의를 진행하여 지방정부의 민간위탁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절차와 과정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으며, 소상공인 지회 지부 간의 소통 간담회와 지역연합회의 운영 규정, 소상공인 정책과 대응에 대한 강의도 진행되었다.
발대식에는 인천상륙작전 73주년 기념식 행사를 마치고, 국회의원 배준영(국민의힘,인천광역시 중구 강화군 옹진군)이 참석하였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