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KBS 전국노래자랑 신청 접수
상태바
진도군, KBS 전국노래자랑 신청 접수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4.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2일 예심 거쳐, 4월 24일 녹화 예정...
   
▲ 전국노래자랑 로고의 모습(사진제공=진도군청)

 전남 진도군은 오는 24일 오후 1시 진도향토문화회관 야외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하기로 하고 오는 22일까지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

 군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고군면 회동 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제35회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기념하고, 보배섬 진도군민이 가진 문화적 끼를 발산시킬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전국노래자랑 무대를 유치했다.

 참가신청은 읍·면사무소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출력해 팩스(061-540-3574) 또는 이메일(chnews123@korea.kr)로 신청도 가능하다.

 예심은 오는 22일 오후 1시 진도향토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최종 결선 진출자를 뽑게 된다.

 진도군 기획조정실 관계자는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이 제35회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 개최를 기념하고 우리 군민들의 끼와 화합을 볼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도군 기획조정실 홍보담당 및 읍·면사무소로 문의하거나, 진도군 홈페이지(www.jindo.go.kr/팝업존)를 참조하면 된다.

 이동진 군수는 "이번 노래자랑은 진도군에서 오랜만에 개최돼 군민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며 "군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 되는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 재경출향인 조금융 교장에 따르면 "진도의 문향이 넘치는 행사로 발전할 것으로 확신하고 전통문학인 시조의 생활화에도 많은 발전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