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청소년상' 6개 분야 시상
상태바
의왕시, '청소년상' 6개 분야 시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3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가 30일 6명을 선정해 '청소년상' 6개 분야를 시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가 30일 6명을 선정해 '청소년상' 6개 분야를 시상했다고 밝혔다.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가 30일(화) 6명을 선정해 '청소년상' 6개 분야를 시상했다고 밝혔다. 시는 27일 '제3회 의왕시 청소년상' 수상자 6명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실시했다.

시 청소년상은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지역 내 청소년들을 바르게 육성하고 올바른 청소년상을 정립하기 위해 2021년에 처음으로 만들어졌다.

시는 3월부터 후보자를 공개모집해 6개 부문(자원봉사, 효행, 근로, 문화예술, 스포츠, 과학기술)에서 후보자를 추천받았으며, 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6명이 청소년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시의 발전을 넘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에는 청소년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의왕시는 청소년의 꿈을 향한 발걸음에 동행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6개 분야 수상자는 ▲자원봉사 부문 임다빈(백운중) ▲효행 부문 엄윤비(백운중) ▲근로 부문 황우주((주)드림픽쳐스21) ▲문화예술 부문 황주원(중앙대) ▲스포츠 부문 박민건(율전중) ▲과학기술 부문 전지민(경기과학고) 학생으로, 의왕시 청소년축제 유스페스타(YOUTH FESTA) 현장에서 시상대에 올라 그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