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베트남서 음식치유포럼 개최
상태바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베트남서 음식치유포럼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베트남서 건강한 삶을 위한 음식치유포럼 개최
(사진제공: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베트남서 건강한 삶을 위한 음식치유포럼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가 현지시간으로 지난 29일(월) 오후 베트남 달랏의 라 사피네트호텔에서 국민들의 건강한 식습관 개선을 위한 제45회 신지식인포럼 - 건강한 삶을 위한 음식치유포럼을 개최했다.

 한국신지식인협회는 베트남 지역에 신지식인 정책수출을 위해 임원진과 회원들 30여명과 함께 지난 5월 28일부터 5일간 2023년 신지식인 해외탐방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협회는 지난 12월 고전의학 연구를 통한 음식치료 예방의학의 학문적 체계회로 제40회 보건의료 분야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정대희 인본푸드닥터 회장의 특강을 듣고 우리나라 국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비만, 고혈압, 당뇨 등의 대사증후군과 성인병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종백 중앙회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이라며,“앞으로도 한국신지식인협회는 대한민국 대표 공익법인으로서 다양한 포럼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일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오는 6월 10일(금)까지 제41회 2023 상반기 신지식인 발굴 선정 신청을 접수 받고 있으며, 인증식은 오는 7월 7일(금) 오후2시 30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