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유아교육과, EK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성결대 유아교육과, EK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18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결대학교)성결대학교 유아교육과, EK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성결대학교)성결대학교 유아교육과, EK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는 지난 15일(월) 교육전문기업 EK그룹(회장 이희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 조유진 유아교육과 학과장과 유아교육과 임은미, 배지현, 이경진, 김수희, 강성리 교수 및 김계동 지역사회협력단장이 참석하였고, EK그룹 이희주 회장, 임민채 총괄전무를 비롯한 EK그룹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산학협력, 현장실습, 공동연구, 정책자문 등 기관과 사회 발전에 필요한 사항 전반을 협력할 계획이다. 

김상식 총장은 “EK그룹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라며,“EK그룹이 에듀테크에 기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앞으로 산학협력을 통해 유아교육과뿐만 아니라 IT공과대학과도 유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희주 회장은 “양 기관이 갖고 있는 우수한 자원과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서로 성장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답했다.

조유진 유아교육과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유아교육과 및 성결대학 여러 학과의 우수한 인재들이 다양한 진로를 탐색하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상호교류와 협력의 구체적 실천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EK그룹은 오는 24일 성결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성결 FAIR 진로상담캠프에 참가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예비교사 멘토링 상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