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노인복지관, 2023년 원더풀봉사단 발대식 가져
상태바
군포시노인복지관, 2023년 원더풀봉사단 발대식 가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3.31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노인복지관)군포시노인복지관, 2023년 원더풀봉사단 발대식 가져
(사진제공:군포시노인복지관)군포시노인복지관, 2023년 원더풀봉사단 발대식 가져

[군포=글로벌뉴스통신]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군포시노인복지관(윤호종)에서는 지난 29일(수) 2023년 원더풀봉사단 발대식 “우리는 당당하게 늙어가는 선배시민 원더풀봉사단”을 진행하였다.

원더풀봉사단은 ‘원하는 것이 더 잘 풀린다’는 의미로 군포시노인복지관 이용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다양한 방법으로 공헌하는 선배시민 봉사단이다.

총 7개의 봉사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지니선생님, 아이들과 함께 소통하는 빵글빵글 봉사단, 맛있는 식사를 질서있게 책임지는 은빛나래 봉사단, 밝은 미소로 복지관 안내를 책임지는 미소봉사단, 동년배 인지기능 향상을 돕는 마음나누미, ESG를 실천하는 에티켓 봉사단, 지역주민을 응원하는 이음서포터즈가 활동하고 있다.

원더풀봉사단 김현숙 단장은 “원더풀봉사단 108명 모두가 즐겁고 보람있는 봉사활동을 하며 멋진 선배시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호종 관장은 “원더풀봉사단이 선배시민으로 군포시 내 아이들, 동년배, 지역주민 등과 함께 소통하며 단순히 나이 들어 늙어가는 ‘No 人’이 아니라 여가 및 취미생활, 자기계발, 경제활동을 즐기는 생산적이고 활동적인 시민, 나이든 시민으로 당당하게 늙어가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