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웰리힐리파크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횡성군, 웰리힐리파크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03.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웰리힐리파크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후 참석자 기념사진( 사진 가운데 왼쪽 김명기 군수, 오른쪽  이승훈 총괄본부장 )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웰리힐리파크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후 참석자 기념사진( 사진 가운데 왼쪽 김명기 군수, 오른쪽 이승훈 총괄본부장 )

[횡성=글로벌뉴스통신]횡성군은 3월 24일(금)오후1시30분에 김명기 군수 집무실에서 신한종합리조트(주)(이하 웰리힐리파크)와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명기 횡성군수와 웰리힐리파크 이승훈 총괄본부장,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군민과 관광객의 웰리힐리파크 시설이용 할인과 웰리힐리파크의 농특산물 우선 구입 등 상호 발전을 위하여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횡성군은 최근 루지체험장과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등 신규 체험형 관광시설을 조성하면서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횡성호수길은 월 1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지역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웰리힐리파크는 767실의 콘도를 보유하고, 국제 수준의 스키장, 1일 최대 12,000여명이 수용 가능한 워터파크, 36홀로 구성된 골프장을 보유한 대규모 종합테마 리조트이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최근 횡성군이 청정 관광지 와 새로운 여행지로 부상하며 교통인프라의 확충과 함께 관광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역의 대형 리조트와 상생협력하여 횡성군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관광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