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Ⅹ도미노피자,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성료
상태바
초록우산어린이재단Ⅹ도미노피자,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성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3.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초록우산어린이재단Ⅹ도미노피자,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성료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초록우산어린이재단Ⅹ도미노피자,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성료

[서울=글로벌뉴스통신]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은 한국도미노피자(회장 오광현)와 함께 진행한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아이들이 생각하는 환경보호’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2월 2일부터 2월 22일까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대회에는 총 155명의 아동이 참여했으며, 이 중 20명의 아동이 입상했고 우수작품으로 5명의 아동이 선정되었다. 입상자 발표는 한국도미노피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 선발은 총 4가지 평가 항목(환경보호의 의미, 참신한 표현, 환경 관련 소재 사용 적절성, 도미노피자 굿즈와 피자박스와의 부합)을 통한 심사 및 도미노피자 임직원 투표를 통해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한 20명의 아동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되며, 일부 수상작품에 대해서는 추후 도미노피자의 굿즈와 피자박스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아동에게 감사드린다”며 “입상 작은 추후 도미노피자 굿즈와 피자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3지역본부 박수봉 본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아동들이 재능을 확인하고 향후 자신의 재능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아동들이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을 통해 꿈과 재능을 펼쳐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2012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업하며 예체능 인재양성을 비롯해 문해력 증진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