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명 부산시의원, 국가사회 공로 인정받아 ‘국가사회공헌대상’ 수상
상태바
김광명 부산시의원, 국가사회 공로 인정받아 ‘국가사회공헌대상’ 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2.05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의회) 김광명 부산시의원
(사진제공:시의회) 김광명 부산시의원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의회 기획재경위원회 김광명 위원장(국민의힘, 남구4)은 지난달 28일 스페이스골드 월드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2023년 스페이스골드 100인 효(孝)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국가사회공헌대상자’로 선정되어 상장을 수여받았다고 3일(금) 밝혔다.

‘스페이스골드 100인 효(孝) 인물대상 국가사회공헌대상’은 효 실천자와 국가사회 공로 및 문화예술체육발전에 이바지하고, 우리 사회의 건강한 발전과 서민들의 삶에 활력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는 상이다.

김광명 위원장은 제8대 부산시의회 교육위원회 부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제9대 부산시의회 기획재경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방자치와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조례 제․개정과 정책제언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지역사회 민원 해결과 대민‧봉사활동으로 시민과 국가경제에 대한 고민을 함께 소통하며 현장에서 답을 구하는 활발한 활동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이번 수상을 통하여 효의 의미와 사회 공동체 의식 실천에 대한 의미를 다시한번 마음속 깊이 새길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는 더욱 가족과 국가를 사랑하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또 시민을 섬기는 시의원으로서 사회 공동체 의식 조성과 국가공헌을 위해 더욱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일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