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군포새마을금고, 군포시에 좀도리쌀 15톤 전달
상태바
MG군포새마을금고, 군포시에 좀도리쌀 15톤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2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MG군포새마을금고, 군포시에 좀도리쌀 15톤 전달
(사진제공:군포시)MG군포새마을금고, 군포시에 좀도리쌀 15톤 전달

[군포=글로벌뉴스통신]MG군포새마을금고(이사장 이강무)가 올해도 군포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좀도리쌀 지원 행사를 이어갔다.

사랑의 좀도리쌀 행사는 MG군포새마을금고와 군포시가 함께 하는 지역희망공헌사업으로 198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5회째이며, 올해는 전년보다 5,000㎏ 증가한 15톤(15,000㎏)을 지원하여 더 많은 이웃에게 사랑의 나눔을 전달하게 되었다.

좀도리쌀 전달식은 지난 19일(목) MG군포새마을금고 본점에서 하은호 군포시장을 비롯해 이강무 군포새마을금고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사랑의 좀도리쌀 15,000㎏(10㎏ 1,500포)은 군포시 12개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기초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 1,5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군포새마을금고는 이외에도 장학사업, 청소년문학사업, 폭력없는 학교만들기, 고향·모교책보내기 운동, 동행의릴레이 등 사회사업도 모범적으로 동참하고 있어 군포지역에서 최고의 금융기관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하은호 시장은 “해마다 지역주민들을 위해 훈훈한 사랑을 실천해온 군포새마을금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겨울철 어려운 이웃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강무 이사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올해도 어김없이 사랑의 좀도리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우리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좀 더 높이기 위해 올해에는 지원량을 늘렸다. 군포 시민과 언제나 함께하고 곁에서 힘이 되는 군포새마을금고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