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자동차전문정비 카포스사상구지회 2023년 신년회 개최
상태바
부산시 자동차전문정비 카포스사상구지회 2023년 신년회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1.2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카포스사상구지회) 카포스사상구지회 2023년 신년회
(사진제공:카포스사상구지회) 카포스사상구지회 2023년 신년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카포스사상구지회는 12일 크로네컨벤션에서 이번 신년회에는 부산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임상일 이사장님과 16개 지회 지회장, 사상구청장(조병길), 사상구의회장(윤숙희), 장제원 국회의원 사무국장(남기홍), 부산시의원(윤태한), 지원직업재활원 원장(박서현) 등 내외빈과 회원 가족 등 1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신년회 및 이웃사랑 캠페인 후원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19일(목) 밝혔다.

이번 이웃사랑 캠페인 후원 현판식은 “2023 이웃사랑 캠페인 실천”이라는 프로젝트로 카포스사상구지회의 회원 업체 및 협력 업체 170여 곳에 「이웃사랑 캠페인 후원 현판」을 설치하였다. 이번 프로젝트인 후원 현판을 통해 지역사회의 후원 문화를 정착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후원 현판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연말에 지역사회의 발달장애인과 소외 계층에 사용될 예정이다.

자동차정비 대표브랜드 부산시 자동차전문정비 카포스사상구지회장(서감자동차정비) 장만철 지회장은 “오늘 신년회 및 후원 현판식에 참여해 주신 사상구청장(조병길)외 내빈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카포스사상구지회가 “이웃사랑 캠페인”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후원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밑거름을 마련하고자 추진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