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와 군 금고 업무 약정 체결
상태바
횡성군,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와 군 금고 업무 약정 체결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01.18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와 군 금고 업무 약정 체결( 사진 오른쪽 김명기 군수, 왼쪽 이석용 은행장 )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와 군 금고 업무 약정 체결( 사진 오른쪽 김명기 군수, 왼쪽 이석용 은행장 )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와 군 금고 업무 약정 체결후 참석자 기념 사진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와 군 금고 업무 약정 체결후 참석자 기념 사진

[횡성=글로벌뉴스통신]횡성군( 군수 김명기 )은 1월17일(화)오전11시30분 횡성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와 금고 업무 취급에 대한 약정을 체결했다.

이날 열린 약정 체결식에는 김명기 횡성군수, 안중기 부군수,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 고명환 강원본부장, 조경희 횡성군지부장, 업무담당 실과장, 읍,면농협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약정 체결로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는 2024년 1월부터 2027년 12월 31일까지 4년 간 횡성군의 일반회계, 특별회계, 기금을 운영·관리하여 세입금 수납 과 세출금 지급, 운용자금의 예치 및 관리 등 군 금고로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이날 NH농협은행 횡성군지부에서는 횡성군의 농·축산물로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횡성군에 3천만원의 지역발전기금을 기부했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NH농협은행과 횡성군이 서로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을 찾고 협력 공생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