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년 연속 수상
상태바
농심켈로그 프로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년 연속 수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13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농심켈로그 프로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년 연속 수상
(사진제공:농심켈로그)농심켈로그 프로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년 연속 수상

[서울=글로벌뉴스통신]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농심켈로그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누구나 맛있게 프로틴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개발해왔다. 또한 프로틴 섭취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온 점을 인정받아 4년 연속 시리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농심켈로그는 2022년 5월 달콤쌉사름하고 바삭한 프로틴볼이 특징인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을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댄서 리정을 모델로 발탁하며 ‘프로틴 그래놀라’가 추구하는 건강함의 가치와 아침 프로틴 섭취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한 출근 시간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을 실시하기도 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부장은 "소비자의 니즈 충족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온 것이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켈로그 프로틴의 건강한 가치를 전달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