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조선3사, 협력사와 신년회 열고 도전·혁신 다짐
상태바
HD현대 조선3사, 협력사와 신년회 열고 도전·혁신 다짐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3.01.13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기술혁신 등 우수한 성과 낸 68개 협력회사에 시상
(사진제공: 현대중공업) HD현대 조선 3사 협력사 대표 신년회
(사진제공: 현대중공업) HD현대 조선 3사 협력사 대표 신년회

[울산=글로벌뉴스통신] HD현대 조선 3사가 협력회사와 함께 변화하는 사업환경 속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현대삼호중공업 등 HD현대 조선 3사는 13일(금) 부산 아난티 힐튼 호텔에서 260여개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해 신년회를 열었다.

HD현대 조선 3사는 매년 연초 신년회를 통해 협력회사와 미래 비전, 경영 현황 및 시장 전망 등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난 2020년 이후 3년 만에 대면 행사를 재개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현대중공업 한영석 부회장과 이상균 사장, 현대미포조선 김형관 사장, 현대삼호중공업 신현대 사장 등 조선 3사 경영진과 조시영 HD현대 조선3사 통합협력회사협의회장(명진TSR 대표), 노현방 현대미포조선 협력회사협의회장(스카나코리아하이드로릭 대표), 김용환 현대삼호중공업 협력회사협의회장(마린텍 대표)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조선 3사와 협력회사가 동반자 정신을 바탕으로 힘을 모아 100년 기업의 초석을 다지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함께 미래를 그려 나가자는데 뜻을 모았다.

한영석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협력사들을 위한 실질적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며, “서로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협력사들과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이 우리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이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신년회에서는 품질과 기술혁신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하이에어코리아(주) 등 68개 협력사에 대해서도 시상했다.<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