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산림조합, 성금 1천만 원 전달
상태바
부산시 산림조합, 성금 1천만 원 전달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1.06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시) 왼쪽에서 두 번째 이상기 조합장, 세 번째 이근희 부산시 환경물정책실장
(사진제공:부산시) 왼쪽에서 두 번째 이상기 조합장, 세 번째 이근희 부산시 환경물정책실장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부산시 산림조합(조합장 이상기)이 지난 5일 오후 2시 시청 22층 회의실에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 이하 ‘부산사랑의열매’)로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6일(금)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부산광역시산림조합 이상기 조합장, 이근희 부산시 환경물정책실장, 부산사랑의열매 박은덕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희망2023나눔캠페인’은 작년 12월 1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 행사로, 모아진 성금은 소외계층 위기가정 긴급 지원, 지역사회 문제 해결, 사회적 약자 돌봄, 교육과 자립 지원 4대 지원 분야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기 조합장은 “산주와 임업인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근희 부산시 환경물정책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가운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전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박은덕 사무처장은 “기부하신 성금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