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영빵집,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안심약국키트 보관소 지정
상태바
고재영빵집,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안심약국키트 보관소 지정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3.01.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윤영근 홍보기자)고재영빵집,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안심약국키트 보관소 지정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윤영근 홍보기자)고재영빵집,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안심약국키트 보관소 지정

[군포=글로벌뉴스통신]고재영빵집은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운영하는 군포시청소년안심약국키트 보관소로 지정 됐다.고 4일(수) 밝혔다.

군포시 청소년안심약 키트보관소는 군포시 위기(가능) 청소년에게 긴급 의약품을 무료 지원하고청소년안전망을 통해 삼담 보호지원 등 맞춤형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는 곳으로 이용대상은 만9살부터 24살까지 군포시 청소년으로 청소년 안심약국 키트보관소 방문 후 사용 하면 되며 청소년안심약 키트에는 소독약, 멸균거즈, 방수밴드, 상처연고, 해열제, 반창고, 진통제 등 군포시 약사회의 추천을 받은 약 들로 채워져 있다.

고재영 대표는"군포시청소년안심약국키트 보관소로 지정이 돼서 위기 청소년 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위급한 사항이 생겼을때 평소 내주변에 진단키트가 있는곳을 눈여겨 보았다가 급한일이 생겼 을때 즉시 가까운곳에 있는 구급함내 약품을 사용하여 건강 하고 안전하게 살아갈것을 당부 했다.

청소년을 위한 안심약국키트 보관소는 군포시내  군포시방범 기동순찰연합대 12개동 지대, 고재영빵집등 50개소에서 보관 하고 있다. 지원대상은 만9세 -24세 군포시청소년이며, 건강 의약품 지원과 청소년안전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연계하고 있다. 이용방법은 키트보관소 방문후 사용하며 된다. 문의 사항은 031-390-141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