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2022년 마무리 송년사 발표
상태바
박경귀 아산시장, 2022년 마무리 송년사 발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12.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산시청) 박경귀 아산시장
(사진제공:아산시청)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글로벌뉴스통신] 박경귀 아산시장이 29일 2022년을 마무리하는 송년사를 발표했다.

박경귀 시장은 송년사를 통해 “2022년은 코로나19로부터 일상을 상당 부분 되찾은 해이다.”라면서 “이는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나 자신보다 타인을 위해 희생하고 봉사한 많은 시민과 주말도 반납해가며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쓴 동료 공직자 여러분 덕분이다. 여러분 모두가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이다.”라고 말했다.

박 시장은 2022년 아산시 주요 성과로 ▲경찰병원 분원 아산 유치 성공 ▲참여자치위원회 설치를 위한 조례 제정으로 실질적 참여자치 제도 마련 ▲‘신정호 아트밸리’ 사업 추진으로 고품격 문화·관광도시 조성 여건 마련 ▲곡교천 Art-Riverpark 통합하천사업’ 환경부 지역맞춤형 통합하천사업 공모 선정으로 역대 최대 규모 국·도비(1183억 원) 확보 ▲보훈의전·금빛 행정 시행 ▲관내 대학 및 기관과 열린 행정으로 시설 공유 및 업무 협약 생태계 구축 등을 꼽았다.

박 시장은 “이와 같은 성과는 시정의 주인인 37만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 우리 공직자 한 명, 한 명의 결집된 힘이 함께 만든 것이다.”라면서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공직자들에게 큰 힘이 되고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만큼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