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베러먼데이커피와 콜라보 3종 메뉴 출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베러먼데이커피와 콜라보 3종 메뉴 출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28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농심켈로그, 베러먼데이커피와 콜라보 3종 메뉴 선봬
(사진제공:농심켈로그)농심켈로그, 베러먼데이커피와 콜라보 3종 메뉴 선봬

[서울=글로벌뉴스통신]농심켈로그는 베러먼데이커피와 손잡고 ‘먼데이 그릭볼’ 3종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월) 밝혔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는 베러먼데이커피와 함께 전국 베러먼데이커피 150여개 매장에서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를 베러먼데이커피의 그릭요거트에 토핑해 맛있고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꾸덕한 그릭요거트 위에 꿀과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를 토핑해 간편하고 맛있게 충전할 수 있는 ‘플레인 그릭볼’, 블루베리, 과육, 잼에 바삭한 그래놀라를 토핑해 상큼함을 더한 ‘블루베리 그릭볼’, 카야잼과 쿠키 크럼블에 프로틴 그래놀라를 얹어 꿀조합의 정수를 보여주는 ‘카야 그릭볼’까지 총 3가지로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이번 협업에 포함된 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는 한 끼에 삶은 계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 섭취량을 제공한다. 바쁜 일상 속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으며, 입에서 사르르 녹는 요거트 큐브와 4가지 종류의 베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켈로그 담당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높은 소비자들에게 프로틴을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섭취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즐거운 월요일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건강한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