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2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2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2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2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2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재화)는 지난 23일(수) 내빈 및 자원봉사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2022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자원봉사자의 날‘은 UN이 제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월5일)을 기념해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조안나의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지역의 안전과 따뜻함을 전하는 2022년 자원봉사활동 영상 보고가 이어졌으며, 하은호 군포시장, 이길호 시의회의장, 이학영 국회의원의 자원봉사자를 위한 마음을 담은 축사와 격려인사가 있었다. 또 그동안 활발하게 활동해온 봉사자들에게 ▲경기도지사상 이성민,송기태 ▲경기도 자원봉사 인증패(동자봉이)김강남, 이선희, 이택진,김광범, 이성민, 함은수 ▲군포시장상 강태진, 김한례, 박옥란,송순녀, 오석현,이갑진, 정회윤, 최덕춘, 김채윤, 문미숙, 박후숙, 안명숙, 우희진, 임창범, 조정임, 함금자, 지구시민연합군포시지회, 한국여성지도자연합군포시지회 ▲군포시의회 의장상 김복실, 박윤선, 유춘보, 이민서, 정성례, 민경옥, 안연주, 윤성순, 임효례 ▲이학영 국회의원상 김성미, 유중희, 이현희  ▲군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감사패  (사)자연보호중앙연맹경기도군포시협의회, (사)헝겁원숭이운동본부 등 40여명에게 표창을 수여, 우수 자원봉사자로서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이어, 초대가수 태곤의 흥 넘치는 트로트 공연과 직원과 단체대표자가 하나되어 자원봉사노래 Sunny Days에 맞춰 율동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진한 감동을 주었다.

군포시자원봉사센터 이경훈 센터장은 “코로나19와 수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변함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노고를 아끼지 않은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다가오는 2023년에도 따뜻한 마음 이어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을 아낌없는 격려로 지지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