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테니스협회, 청계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상태바
의왕시테니스협회, 청계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17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테니스협회, 청계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테니스협회, 청계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테니스협회는 17일(목) 지역사랑나눔성금 200만원을 청계동 주민자치위원회에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박병국 의왕테니스협회장과 최승규 청계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양측 임원들이 참석했으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 전달과 함께 연말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사업구상 소개 및 상호 지속적인 상생발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왕시테니스협회는 올 상반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2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나눔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의왕시테니스협회 박병국 회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때문에 여전히 힘들어하시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승규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적지 않은 성금을 연이어 기부해주신 의왕시테니스협회에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으로 뜻깊고 차별화된 이웃돕기 사업을 추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