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유튜브 채널 구독 조아용! 따뜻한 커피도 조아용!
상태바
용인시 유튜브 채널 구독 조아용! 따뜻한 커피도 조아용!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16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유튜브 채널 구독 조아용! 따뜻한 커피도 조아용!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유튜브 채널 구독 조아용! 따뜻한 커피도 조아용!

[용인=글로벌뉴스통신]용인특례시는 17일(목) 시청 하늘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채널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는 커피트럭에서 선착순 400명에게 제공되며, 신규 구독자와 기존 구독자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중증장애인들의 직업재활기관인 양지바른보호작업장의 커피차를 사용해 더욱 뜻깊다.

원두, 드립백, 더치커피 등을 판매하고 있는 이 곳에선 현재 중증장애인 20여명이 직업재활을 하고 있다. 

SNS 이벤트에 참여한 50명에게는 인형, 메모지, 볼펜, 머그컵 등이 담겨있는 조아용 선물 꾸러미도 제공한다. 꾸러미에 담기는 물품에는 귀여움을 뽐내는 조아용이 새겨져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는 인기 개그맨 김민기도 이벤트 현장을 찾아 일손을 도울 예정이다.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조아용'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는 덤이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구독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몸을 녹이시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시의 정책을 시민들께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