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애 쇼핑몰, ‘토요愛 11월愛 이벤트’ 추진
상태바
토요애 쇼핑몰, ‘토요愛 11월愛 이벤트’ 추진
  • 허정연 기자
  • 승인 2022.11.1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글로벌뉴스통신]리치리치 페스티벌 성료에 따른 감사 이벤트 … 전 행사상품 40% 할인

의령군(군수 오태완)이 성공적인 리치리치 페스티벌개최에 따른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14일부터 의령군 공식 쇼핑몰 토요애에서 토요愛 11월愛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앞서 진행된 리치리치 이벤트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은 행사상품 약 30종을 모두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의령군 공식 쇼핑몰 토요애(www.toyoae.com) 공지사항 및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산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종료 된다.

토요애 쇼핑몰은 의령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의령군 공식 쇼핑몰로서, 별도 판매·중개수수료가 없어 타 쇼핑몰 대비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최근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쇼핑몰 이용률이 급증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앞서 진행했던 리치리치 이벤트에서 소비자의 많은 선택을 받은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이번 행사를 통해 농가와 소비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질 좋은 농특산물을 많이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의령군) 토요愛 11월愛 큰 사랑 이벤트
(사진제공 : 의령군) 토요愛 11월愛 큰 사랑 이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