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LG전자,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14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 운영

[서울=글로벌뉴스통신]LG전자는 김장철을 맞아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월) 밝혔다.

이를 위해 요리연구가 홍신애씨와 손잡은 LG전자는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내달 10일까지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홍씨가 개발한 ‘김치톡톡 특별 메뉴(톡톡튀는 김치/깍두기 리조또, 김치톡톡 토종닭 케세롤 등)’도 맛볼 수 있다.

홍씨는 밀키트(meal kit) 김치를 선보이는 등 김치를 이용한 요리와 김장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왔다.

LG전자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은 평평하고 깔끔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가 더해져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감을 주면서 주방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또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위쪽칸에서 좌우 공간 온도를 따로 설정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구분해 보관하는 ‘다용도 분리벽’ ▲입체냉각·쿨링케어·냉기지킴가드 등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LG 씽큐 앱으로 포장김치 바코드를 찍고 제조일자를 입력하면 최적의 온도·시간으로 맛있게 익혀주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 디오스 김치냉장고만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LG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