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 수익금 전액 기부
상태바
농심켈로그,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 수익금 전액 기부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14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농심켈로그,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 수익금 전액 기부
(사진제공:농심켈로그)농심켈로그,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 수익금 전액 기부

[서울=글로벌뉴스통신]농심켈로그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한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누적 방문객 1만 7천명을 기록하며 종료되었다.

농심켈로그는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를 개최하며 인기 로컬샵 7곳과 협업하고 연희동 거리 전체를 팝업스토어로 활용한 점이 눈길을 끌었다.

한정판 메뉴, 굿즈, 스탬프 투어, 프리 포토매틱, 제품 시식 등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약 1만 520여명이 직접 참여했으며, MZ 세대를 비롯한 지역 주민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모았다.

또 '켈로그 오트로드 by 연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메뉴들은 연희동의 베이글샵, 카페, 디저트샵, 레스토랑 등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이번 협업에 참가해 '그래놀라 베이글'과 '그래놀라 크림치즈'를 개발한 연희동 베이글샵 '에브리띵 베이글'의 이희준 대표는 "로컬샵과 브랜드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으로 연희동 골목에 활기를 더할 수 있었다"며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를 활용해 특별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트로드 프로젝트를 담당한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과장은 "고즈넉한 여유가 느껴지는 연희동 로컬샵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는 동시에 코로나로 힘들었던 지역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계기였다"며 "방문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켈로그의 브랜드 가치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