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 핵심과제 이행실적 보고회 개최
상태바
한국조폐공사, 핵심과제 이행실적 보고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11.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조폐공사) 핵심과제 이행실적 보고회 개최
(사진제공:한국조폐공사) 핵심과제 이행실적 보고회 개최

[대전=글로벌뉴스통신] 한국조폐공사는 지난 주 대전 본사에서 반장식 사장을 비롯해 화폐본부장, 제지본부장, ID본부장, 기술연구원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핵심과제 이행실적 보고회를 개최하고 올해 설정한 ‘매출 6,000억 원, 영업이익 50억 원 달성’을 위한 주요 경영 현안들을 논의했다.

조폐공사 경영진과 간부들은 이날 보고회에서 금리 인상 및 인건비, 원자재 가격 상승 등에 따른 대외경제 환경이 악화되고 있지만 생산성 향상, 원가절감 등에 총력을 기울여 올해 경영목표 달성에 매진키로 했다.

조폐공사는 이날 회의에서 화폐본부, ID본부, 제지본부는 물론 전사 차원에서 추진했던 비용절감 등 총 27개 핵심과제에 대한 이행 실적을 점검했다. 조폐공사는 이날 회의에서 연초에 배정했던 총 1,070억 원 예산을 초긴축 운용해 100억 원 이상 절감하기로 했다.

반장식 조폐공사 사장은 이날 보고회 총평을 통해 “원자재 가격 상승, 금리인상 등으로 대외 환경이 악화되고 있지만 생산성 향상, 원가 절감 등을 통해 목표 달성에 매진해 나가자.”며 “직원 개개인의 업무가 손익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예측 분석할 수 있는 원가 마인드 확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반 사장은 이어 “임직원 한명 한명이 작은 성공스토리를 쌓아 나가면 1,500개 성공 사례들이 축적된다.”면서 ‘1人 1S.S.S.(Small Success Story)’를 통해 공사 체질을 개선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