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제4회 인도 글로벌 국제 영화제‘서 ’짜장면 고맙습니다‘로 여우조연상 후보
상태바
‘현영’ 제4회 인도 글로벌 국제 영화제‘서 ’짜장면 고맙습니다‘로 여우조연상 후보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10.1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라이트픽처스) 현영
(사진제공: 라이트픽처스) 현영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예능인 현영이 배우 현영으로서 축하받을 소식이 전해졌다. 현영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에서 김혜진 역(조연)으로 재능기부로 출연했다. 현영이 출연했던 이 영화가 현재 인도에서 굉장히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현영이 ‘제4회 인도 글로벌 영화제’에서 단편영화 부문 ‘여우조연상’ 에 노미네이션이 됐다. 

15일 제작사 ‘라이트픽처스’ 는 ‘제4회 인도 글로벌 국제 영화제’에서 현영 배우가 ‘짜장면 고맙습니다’ 로 여우조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현영 배우 여우조연상 뿐만 아니라 연출자인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 또한 장애에 관한 영화 부문에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고 전했다. 

’라이트픽처스‘ 는 더불어 ’현영 배우는 재능기부로 출연을 해주셨었다. 촬영 당시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촬영하는데 정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고생하는 배우들과 소통하려고 정말 많이 노력해주셨었고, 최선을 다해 연기를 해주셨었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현영 배우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다‘ 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라이트픽처스는 ’앞으로 현영 배우가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좋은 배우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현영 배우에게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지난 14일 인도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제10회 마운틴뷰 국제영화제‘에서 단편영화 부문 ’비평가들의 선택상‘ 과 장애에 관한 영화 부문에서도 ’비평가들의 선택상‘을 로맨스 드라마 부문에서는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