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성한우와 홍성마늘 라이브커머스 초특가 판매
상태바
홍성군, 홍성한우와 홍성마늘 라이브커머스 초특가 판매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10.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홍성군청) 홍성한우와 홍성마늘 라이브커머스 초특가 판매
(사진제공:홍성군청) 홍성한우와 홍성마늘 라이브커머스 초특가 판매

[홍성=글로벌뉴스통신] 홍성군이 오는 6일(목)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홍성한우와 홍성마늘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6일과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하고, ▲구이용 한우등심+한우채끝+홍성마늘 세트 ▲언양식불고기+홍성마늘 세트 ▲한우육회 구성을 각 6.4%~21%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 친환경모듬쌈 증정 이벤트를 구성하여 기대를 더 하고 있다.

홍성군의 한우 사육두수는 전국 군 단위 중 1위이며, 우시장부터 도축장, 판매장까지 축산 관련 시설을 두루 갖춘 축산의 메카 홍성군의 “홍성한우”는 홍성군의 대표 특산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홍성군은 국내 최초 육쪽마늘 신품종인 홍산마늘의 주산지로 품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0년 대한민국 우수 품종상 대상 및 전국 최고품질 농산물 생산단지 대상을 수상했으며, 작년에는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하였고, 올해는 싱가포르 수출길에 올라 유명세를 더하고 있다.

김두철 농업정책과장은 “그동안 홍성군 농특산물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홍성한우와 홍성마늘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오니, 나들이철을 맞아 가족·연인과 오붓하게 한우·마늘구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