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상태바
대전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10.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글로벌뉴스통신] 대전시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해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관내 40개 업체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업체에게는 실시간 방송 판매에 필요한 상세 페이지 및 도입부 영상 제작과 제품홍보 컨셉 및 촬영현장 연출, 전문 쇼호스트 진행 등 라이브커머스 진행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한다.

참여업체 선정은 적극성, 상품성, 온라인 유통성 등 평가표에 따라 정량 및 정성평가로 구분되며, 제출서류 및 필요시 현장실사를 거쳐 총점 6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자 순으로 선정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한다.

신청 대상은 모집 공고일 기준 대전시에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으로 식품, 가공식품, 공산품, 기타 서비스 등 온라인판매 가능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참가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개인정보이용 및 제공 동의서 ▲보안각서 ▲ 사업자등록증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소상공인확인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신청 방법은 10월 25일까지 이메일(bci4516@naver.com) 또는 라이브커머스 운영본부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신청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및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라이브커머스 운영본부(☎070-8852-311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