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양성평등 실현 위한 화합과 소통의 시간 가져
상태바
논산시, 양성평등 실현 위한 화합과 소통의 시간 가져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9.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논산시청) 양성평등 실현 위한 화합과 소통의 시간 가져
(사진제공:논산시청) 양성평등 실현 위한 화합과 소통의 시간 가져

[논산=글로벌뉴스통신] 논산시(시장 백성현)와 논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혜중)가 21일(수)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022년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및 여성대회’를 열고, 양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한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모두가 존중받는, 행복한 논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백성현 시장과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역대 논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 유공자, 여성단체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차 표창, 결의문 낭독, 양성평등 퍼포먼스의 순서가 이어졌으며, 국민건강보험공단ㆍ학대신고대응센터ㆍ돌봄지원사업ㆍ가정폭력상담소ㆍ여성인력개발센터(여성새로일하기센터)ㆍ가족센터가 각각의 홍보부스를 운영,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혜중 논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러 어려움 가운데 지역발전과 여성권익 증진을 위해 헌신한 여성 리더들의 수고 덕에 더욱 뜻깊은 자리이다.”라며 “양성평등주간의 의미를 되새기며 진정한 평등의 가치가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여성이라는 이유로 차별받지 않는 논산, 가족 모두가 행복한 논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여성 정책을 더욱 세심하게 들여다보면서 시민 모두의 삶의 질, 행복 지수를 높이기 위해 쉼 없이 달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