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연예인자선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연예인자선골프대회 개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2.09.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비손 그룹)(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연예인자선골프대회 개최
(사진제공:비손 그룹)(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연예인자선골프대회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이사장 김기봉)가 장학사업 일환으로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함께하는‘연예인자선골프대회’가 샷건방식으로 지난 9월 5일(월) 군산CC에서 대성황을 이루었다.

올해로 8회째 열린 이 대회는 전라북도 군산시와 군산CC, 호텔은파팰리스, 비손파크(주)백일현회장, 하림그룹 김흥국회장, 굿샷연예인골프단, 등이 후원한 가운데 인기 탤런트와 배우, 가수, 스포츠스타 최수종, 정준호, 송경철, 이한휘, 배도환, 이봉주, 박준규, 조영구, 소명, 강은철, 진시몬, 배동성, 이상운, 선우재덕, 조은숙, 안지환, 이정용, 이종원,  이영범, 김영호씨 등과 가수 김혜연, 등 정상급 연예인 70여명과 일반참가자 240명이 참가했다.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는 이날 대회를 통해 마련한 5천만원을 실직자 자녀 등 가정형편이 어려운 군산지역 초·중·고교생 110명에게 전달했다.

김기봉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오스트리아 천재예술가 훈데르트바서는 ”혼자 꿈을 꾸면 한낱 꿈일 뿐이지만 우리가 모두 함께 꿈을 꾼다면 그것은 새로운 현실의 출발이다.(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는 그 꿈을 여러분과 함께 꾸고 싶고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는 지금보다 더 나은 현실이 되었으면 한다.지금까지 변함없는 후원을 해주시고 자리를 빛내주신 전라북도 김관영 도지사, 군산시장 강임준 군산시의회 의장 김영일, 국회의원 신영대와 군산컨트리클럽 박현규 회장, 김춘동 회장, 하림그룹 김흥국 회장, 비손그룹 백일현 회장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최수종 이사장과 많은 연예인분들과 참가자분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는 지난 1994년 설립 이후 해마다 장학사업을 비롯해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돕기를 비롯한 교육 지원사업 등에 100억여원을 희사하는 등 그늘진 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