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사)한국예총 안산지회 임원 상견례
상태바
이민근 안산시장, (사)한국예총 안산지회 임원 상견례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9.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 (사)한국예총 안산시 지회 임원들과 첫 상견례 모습
(사진제공: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 (사)한국예총 안산시 지회 임원들과 첫 상견례 모습

[안산=글로벌뉴스통신] 이민근 안산시장은 (사)한국예총 안산지회(지회장 김용권, 이하 안산예총) 임원들과 첫 상견례를 갖고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고 6일(화) 밝혔다.

지난 2일 안산시청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 시장은 민선8기 안산시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소개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김용권 회장은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안산시의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드린다”며 “안산예총도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문화예술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민근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해준 문화·예술인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문화발전을 위한 기반 조성에 안산예총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드리며, 특히 청년 예술인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안산예총은 예술인 창작활동 활성화와 안산 예술문화 발전을 위해 1986년 8월 17일 설립된 단체로, 산하에 미술·문인 등 총 9개의 협회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