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한류닷컴 장학금지원 등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영주시-㈜한류닷컴 장학금지원 등 업무협약 체결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8.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영주시) 소득 청소년 장학금 2백만원 지원 치료 및 수술 무료지원 협약식
(사진제공:영주시) 소득 청소년 장학금 2백만원 지원 치료 및 수술 무료지원 협약식

[영주=글로벌뉴스통신] 영주시는 8월 4일(목) ㈜한류닷컴와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및 의료비 무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박남서 영주시장, 이효진 한류닷컴 대표이사, 최용수 K매거진 경북지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류닷컴은 저소득 청소년 5명에게 200만원 장학금을 지원하고, 협약한 의료기관과 연계하여 치료 및 수술을 무료로 지원한다.

이효진 ㈜한류닷컴 대표는 “(주)한류닷컴을 운영하면서 한류는 이제 시대의 트렌드요, 세계문화의 중심임을 실감한다.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한류의 등불을 꾸준히 밝혀주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K콘텐츠 개발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전문기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한류닷컴의 이번 청소년 장학금 및 의료비 지원 업무협약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류닷컴은 한류콘텐츠 개발 및 보급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평소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취약 저소득 청소년 대상 장학금을 여러 지역에서 펼쳐왔으며, 작년에는 영주경찰서와 업무협약으로 모범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