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노사, 'ESG 경영 공동 선언' 행사 진행
상태바
한국마사회 노사, 'ESG 경영 공동 선언' 행사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0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마사회)한국마사회 노사, 'ESG 경영 공동 선언' 행사 진행
(사진제공:한국마사회)한국마사회 노사, 'ESG 경영 공동 선언' 행사 진행

[과천=글로벌뉴스통신]한국마사회는 지난달 28일 한국마사회 노동조합과 경기 과천시 본관에서 ‘ESG 경영 노사 공동선언’ 행사를 가졌다고 1일(월)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1일 시행한 ‘모-자회사 ESG 경영 공동실천선언’에 이어 노동조합과도 ESG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뜻을 담아 마련됐다.

이번 노사 공동선언의 내용으로는 ESG 경영 역량 강화 및 ESG 확산 동참, 지속가능한 말산업 생태계 조성 노력, 안전한 사업장 조성 및 건전한 경마사업 발전,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노력, 국민눈높이에 부합하는 윤리·인권경영 지속 추진 등을 주요 골자로 한다.

이날 정기환 한국마사회 회장은 "ESG 경영 확산을 위한 노사 공동선언으로 보다 청렴하고 공정한 마사회가 되는 계기를 만들자"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과 소통을 통해 상생과 화합을 이루자"고 강조했다.

홍기복 한국마사회 노동조합 위원장도 "ESG경영 속에서 노동의 가치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한국마사회는 경마 유관단체, 승마장 등 다양한 말산업 이해관계자와 함께 ESG 경영 확산에 힘을 쏟을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