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분양 시작
상태바
코오롱글로벌,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분양 시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3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오롱글로벌)코오롱글로벌,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분양 시작
(사진제공:코오롱글로벌)코오롱글로벌,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분양 시작

[인천=글로벌뉴스통신]코오롱글로벌㈜이 인천 송도 연수구에 위치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를 분양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천의 성장 거점 송도 연수구 내 위치해 뛰어난 학군부터 대형 병원, 쇼핑 판매 시설 등 생활 편의성을 갖춘 근린 시설이 다양하게 위치한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근린생활시설과 지상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아파트인 총 496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1인 가구부터 4인 가족까지 다양한 가구 구성원이 주거하기 충분하도록 타입 32A, 32B, 59A, 59B, 59C로 공급되었으며, 모던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옵션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최근 1가구 1주차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주차 가능 대수를 517대로 마련하여 입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원스톱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주거 시설 답게 단지 내 어린이집과 같은 보육시설과 입주민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는 대형 마트부터 골프장까지 쇼핑과 여가 시설을 즐길 만한 상권도 탄탄히 마련되어 있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송도의 핵심 부지인 연수구에 위치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그 명성에 맞게 ‘교통’과 ‘학군’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우선 인천 1호선과 제2경인고속도로(송도-연수)가 근방에 있어 서울은 물론 전국 어디든 이동하기 편리하다.

남다른 ‘학세권’도 빠뜨릴 수 없는 강점이다. 유치원부터 초,중,고등학교 그리고 연세대 국제 캠퍼스 등 학교가 반경 1KM 내에 분포하고 있어 매우 우수한 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학원가는 자연스럽게 근방에 까페, 음식점부터 병원과 쇼핑몰 등 다양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다.

본격적인 분양이 시작되는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