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커먼타운’, 공간디자인페어 기획전 참여
상태바
코오롱글로벌 ‘커먼타운’, 공간디자인페어 기획전 참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3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오롱글로벌)코오롱글로벌 ‘커먼타운’, 공간디자인페어 기획전 참여
(사진제공:코오롱글로벌)코오롱글로벌 ‘커먼타운’, 공간디자인페어 기획전 참여

[과천=글로벌뉴스통신]코오롱글로벌의 신개념 공유주거 브랜드 ‘커먼타운’이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D홀에서 열리는 2022 공간디자인페어의 기획전에 참여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코오롱글로벌은 공유주거 기획관을 조성해 커먼타운을 간접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커먼타운은 코오롱글로벌의 자회사 코오롱하우스비전과 리베토코리아가 개발 및 운영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 집단과 함께 공유주거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기획전에서는 ‘코니멀’, ‘미니멀’, ‘맥시멀’, ‘홈러버’ 등을 주제로 MZ세대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각 유니트 공간에는 MZ세대가 주거공간 선택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를 적극 반영했다.

이번 전시회는 자기표현을 위한 독특한 인테리어 콘셉트, 효율적인 수납과 배치를 위한 공간 솔루션, 개인의 취미생활과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 구성 등이 특징이다.

또 ‘그린라운지’, ‘코워킹플레이스’로 불리는 커먼타운의 차별화된 공용공간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이 밖에도 기획관에서는 부동산 투자, 개발, 운영 전 단계에 대한 컨설팅 상담 뿐 아니라 커먼타운과 함께 협업할 수 있는 협력사 상담 등도 가능하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초청 전시를 통해, 커먼타운의 미래지향적 비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