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부곡도서관, ‘우리 아이 왜 그럴까’ 온라인 특별강연
상태바
군포시 부곡도서관, ‘우리 아이 왜 그럴까’ 온라인 특별강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부곡도서관, ‘우리 아이 왜 그럴까’ 온라인 특별강연 열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부곡도서관, ‘우리 아이 왜 그럴까’ 온라인 특별강연 열려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는 육아 고민과 걱정으로 힘든 부모님들을 위해 특별강연을 마련했다. 8월 1일부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작가인 최치현 강사를 초청하여 ‘우리 아이 왜 그럴까’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주요 내용으로는 내 상황에 맞는 육아 해결책 찾기, 아이의 마음을 들여다보기, 감정과 행동에 대처하기이며 실제 상담에서 자주 다뤄지는 고민 사례를 들어 올바른 육아에 대해 상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부곡도서관 특화주제인 ‘함께육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군포시도서관’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총 4개 강좌가 8월 1일부터 8월 11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특별강연 감상 후기 이벤트도 군포시도서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1동 특화사업과(031-390-367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최재훈 군포시 특화사업과장은 “아이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이해하는 건 어렵지만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며 “강연을 통해 부모님들이 육아 고민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