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스퀘어, ‘뮤지컬로 만나는 시대를 초월해 순수하고 절대적인 사랑 이야기’ 
상태바
쿠폰스퀘어, ‘뮤지컬로 만나는 시대를 초월해 순수하고 절대적인 사랑 이야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28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폰스퀘어)쿠폰스퀘어, ‘뮤지컬로 만나는 시대를 초월해 순수하고 절대적인 사랑 이야기’ -쿠폰스퀘어 학교로 찾아가는 공연 ‘초콜릿사탕’ 인천 계양중학교 방문공연
(사진제공:쿠폰스퀘어)쿠폰스퀘어, ‘뮤지컬로 만나는 시대를 초월해 순수하고 절대적인 사랑 이야기’ -쿠폰스퀘어 학교로 찾아가는 공연 ‘초콜릿사탕’ 인천 계양중학교 방문공연

[서울=글로벌뉴스통신]뮤지컬을 통해 사랑에 관해 배우는 뜻깊은 공연이 열린다. 

쿠폰스퀘어가 2022년 신작 찾아가는 공연 ‘초콜릿사탕’이 첫 공연을 성료 한 뒤로 현재까지 학생들의 높은 호응 속에 공연 중이다.

역량 있는 배우들과 감독, 제작진이 선보이는 쿠폰스퀘어의 청소년 뮤지컬은 초·중·고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추어 제작된 작품으로 쿠폰스퀘어의 청소년 뮤지컬이 높은 반응을 얻는 이유는 청소년 맞춤형 극작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초등학교 공연에서는 뮤지컬을 관람함으로써 성장기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학업과 진로에 대해 동기유발하는 내용을 작품 안에 녹여내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중·고등학교 공연은 현직 뮤지컬 감독님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하는 뮤지컬 명작부터 세계 4대 뮤지컬에 대한 해설까지 만나볼 수 있는 자체 제작 영상을 부가적으로 제공하여, 공연을 관람한 학생들의 이해도와 관심도가 높게 나타났다.

또 학교의 요청에 따라 공연 후 배우 질의응답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들과 다양한 뮤지컬 관련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되고 있다.

창작 뮤지컬 ‘초콜릿 사탕’은 교과서에서 배울 수 없는 사랑을 세 가지의 스토리로 풀어낸 옴니버스 뮤지컬이다.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꿈과 연인과의 사랑을 풀어낸 작품으로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 공연 진행이 어려운 경우에는 학교에서 원하는 내용과 분량으로 공연영상을 직접 제작해 학교 측에 전달된다. 비대면 공연의 경우 모든 학년과 학급에서 원하는 시간에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역수칙 준수로 많은 학생이 관람하기 어려웠던 대면 공연의 단점을 보완하여 전교생이 문화공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면 공연에서는 현장체험학습이나 수학여행 등 학교 행사에 맞추어 대학과 연계해 프로그램 한 코스로 공연하기도 하고 음향장비와 화려한 조명이 설치되고 전문 뮤지컬 배우들의 화려한 춤과 노래가 펼쳐지며 학교 강당을 공연장으로 바꾸어 공연한다. 

뮤지컬 ‘초콜릿 사탕’ 공연을 진행한 학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오랫동안 공연장을 찾지 못했던 학생들에게 문화 예술을 향유하고, 사랑에 대해 진심으로 느끼고 배우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고 평가했다. 
 
청소년들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창작 뮤지컬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couponsquare.net/ 를 참고하거나 02-6980-5804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