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 보니 "심폐소생술로 시민 구한 임영웅, 큰 감동"
상태바
걸그룹 드림노트 보니 "심폐소생술로 시민 구한 임영웅, 큰 감동"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2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채널S'김구라의 라떼9)걸그룹 드림노트 보니 "심폐소생술로 시민 구한 임영웅, 큰 감동"
(사진제공:채널S'김구라의 라떼9)걸그룹 드림노트 보니 "심폐소생술로 시민 구한 임영웅, 큰 감동"

[서울=글로벌뉴스통신]걸그룹 드림노트의 보니가 임영웅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27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 13회에서는 '현실판 마동석! 아찔한 순간에 나타난 히어로'를 주제로 전세계 히어로들의 감동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MZ세대 대표 손님으로 출격한 드림노트의 보니는 "우리 주변에 히어로들이 있다"는 MC 김구라의 말에 가수 임영웅을 언급한다. 보니는 교통사고로 쓰러진 시민을 심폐소생술로 직접 목숨을 구한 임영웅의 기사를 접했다면서 "크게 감동을 받았다"며 팬심을 드러낸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주변 곳곳에 위급한 상황에 나서는 분들이 있다"며 임영웅의 활약상을 높이 평가하고, 서브 MC로 함께 한 김지민 역시 격하게 공감한다.

그러면서 김지민은 배우 장동윤도 소환한다. 연예계 대표 '히어로'로 장동윤을 꼽은 뒤, 그의 연예계 데뷔 과정까지 설명하는 것. 김지민은 "장동윤이 강도를 잡은 H대 훈남으로 유명해졌는데, 당시 경찰 감사장을 받고 뉴스 인터뷰에도 나왔다. 그때 뉴스 인터뷰를 본 연예 기획사가 장동윤에게 직접 연락을 한 것"이라고 밝힌다. 평범한 대학생에서 스타 배우가 된 장동윤의 일화를 들은 드림노트 미소, 보니는 "소름 돋았다"며 놀라움을 표한다.

임영웅, 장동윤뿐 아니라 이들을 능가하는 전세계 '히어로'들의 감동 스토리는 '라떼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