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쿠론, '트래블 라인' 론칭
상태바
코오롱FnC 쿠론, '트래블 라인' 론칭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2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오롱FnC)코오롱FnC 쿠론, '트래블 라인' 론칭
(사진제공:코오롱FnC)코오롱FnC 쿠론, '트래블 라인' 론칭

[과천=글로벌뉴스통신]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트래블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금) 밝혔다.

쿠론은 앤데믹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 데이트립, 골프,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상황에 맞춰 트래블 라인을 새롭게 기획했다. 트래블 라인은 캐리어, 레디백, 위켄드백, 벨트백 등 활용성이 높은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쿠론의 팜트리 라인 캐리어와 레디백은 브랜드 상징인 사각 금속 장식을 앞면에 디자인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을 자랑한다. 레디백은 소형 캐리어로 가벼운 피크닉이나 캠핑에 활용하기 용이한 사이즈다.

근거리 당일여행이나 간편하게 짐을 챙길 수 있는 쿠론의 ‘홀스윗’ 라인도 있다. ‘홀스윗 토트백’은 일상에서 들 수 있는 ‘토트21’, 위켄드백인 ‘보스턴 토트47’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캔버스와 소가죽을 믹스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견고함을 갖췄다 .특히 홀스윗 보스톤 토트47은 내부 신발 파우치가 수납 가능한 여유로운 사이즈로 라운딩 시에도 멀티 활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쿠론은 트래블 라인 출시를 맞아 여행 서비스 플랫폼 카이트(kyte)와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25일부터 쿠론의 트래블 라인 구매 고객 3명을 추첨, 카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여행바우처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