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솔 고띠 '데일리 휴대용 파우치', 비건 인증 획득
상태바
(주)다솔 고띠 '데일리 휴대용 파우치', 비건 인증 획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21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다솔)(주)다솔 고띠(GOTTI) '데일리 휴대용 파우치', 비건 인증 획득
(사진제공:(주)다솔)(주)다솔 고띠(GOTTI) '데일리 휴대용 파우치', 비건 인증 획득

[서울=글로벌뉴스통신](주)다솔(대표 도현훈)의 비건 브랜드 고띠(GOTTI)는 '데일리 시리즈 휴대용 파우치'가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목) 밝혔다. 

비건 인증은 제품 생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나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생산 설비 및 제품에 부여한다. (주)다솔은 OEM, ODM 제조 전문 업체답게 클린 뷰티 트렌드에 한발 앞서 자사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비건 제품을 긴 시간동안 연구 개발하였다. 친환경을 지향하는 비건 브랜드 고띠(GOTTI)를 앞세워 비건 시장에 더 안전하고 가치 있는 제품을 속속 출시했다.

기업의 입장에서 비건 화장품을 만들어 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값싸고 손쉽게 제조 가능한 기존 원료대신 안전한 대체 성분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것은 시간과 자본 그리고 무한의 노력이 필요한 까닭이다.

 도현훈 (주)다솔 대표는 "비건, ESG경영, 윤리적 가치 소비 등 매번 새로운 트렌드 키워드가 떠오르지만 고띠(GOTTI)가 만들어 내는 것에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 좋은 원료로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것은 흔들리지 않는 고띠(GOTTI)의 고집이다“라고 전했다.

고띠(GOTTI) 데일리 휴대용 파우치 4종은 각 4가지의 아로마 향으로 샴푸, 바디워시, 바디크림,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 모두 자연유래 성분과 PH5.5 약산성으로 여행이나 외출 시 온 가족이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재생 크래프트 포장재 사용으로 비건과 친환경을 모두 만족시킨다.

고띠(GOTTI) 제품은 인천공항 면세점 T1, T2(판판 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