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가방위군 한국사령부 2대 사령관 추대 임박
상태바
미국 국가방위군 한국사령부 2대 사령관 추대 임박
  • 박찬익 기자
  • 승인 2022.07.20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케이엠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케이엠스타엔터테인먼트)

[경기=글로벌뉴스통신]미국국가 방위군 TK 한국 사령부 및 유엔국제평화재단 한국본부 창설식이 7월 19일(화) 오후 2시경기도 남양주시 닉센그룹, 닉센카페 별관에서 100여 명의 인사들이 모인 가운데 거행했다.

미국 LA에 총 본부를 둔 이 단체는 미국 레이건 대통령 집권 당시 미국에서 창설된 역사가 깊은 단체로서 미국 내에 20여 개의 도시에 지부가 있으며 캐나다와 멕시코 등 해외에도 지부가 설치되어 있는 단체다.

대한민국은 2021년 창설되었으며 초대 사령관에는 작고한 송해(방송인) 선생이 추대 되었으며 2대 사령관 역시 덕망있는 인사를 추대하는 형식으로 현재 S 씨 및 O씨가 물망에 오르고 있다

공식 명칭은 3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우리것 보존협희(총재 최병용 박사. 사무총장 홍성덕)와 함께 양대 산맥의 단체로서 전국 조직을 일원화 할 예정이며 추진위원은 장태령 영화감독이 맡기로 했다. 이날 올해의 유엔 국제 평화 봉사상에 닉센그룹 곽희택 회장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홍보 대사에는 가수 박진도,영화배우 윤라영,양선혜,아역배우 정선우 군 등이 위촉되었다.

이날 배우 한태일 코메디언 방일수 등 연예인 다수와 울릉도를 비롯 진주 광주 대구 울산 포항 등 지방의 지역 인사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추진위원 장태령 영화감독은 "만났다가 의미 없게 헤어지는 무의미한 단체가 아닌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한 회원 상호 상생 (相生)하는 단단한 단체로 키워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