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디지털배움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음성군, 디지털배움터 수강생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7.2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글로벌뉴스통신] 음성군은 군민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디지털배움터 8월 수강생을 25일부터 5일간 선착순 모집한다.

디지털배움터는 디지털 불평등을 완화하기 위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디지털 역량교육을 제공해 누구나 기본역량부터 취업 연계 교육까지 무료로 배울 수 있다.

음성읍, 금왕읍, 대소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되는 8월 교육과정은 음성 교육장에서 한글NEO 기초에서 활용, 금왕 교육장에서 ‘엑셀2016 기초에서 활용’, 대소 교육장에서 이미지&동영상 편집이 진행된다.

교육 기간은 8월 1일(월) ~ 8월 26일(금)이며,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하루 2시간, 주 5회, 한 달 과정이다.

교육별 접수 기간은 25일부터 29일까지로, 디지털배움터 홈페이지 온라인접수(www.k-dcc.or.kr) 또는 군청 미디어정보과 전산팀(☎043-871-3204)으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연령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며, 기타 내용은 음성군청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교육정보 > 정보화교육 일정안내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선착순 접수인 만큼 교육을 희망하는 주민께서는 서둘러 접수하시기 바란다.”며 “쉽고 편리하게 배울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열정을 가진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