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카라쿠배’ Coy, 전자책 개발자 면접 백서’ 출간
상태바
‘네카라쿠배’ Coy, 전자책 개발자 면접 백서’ 출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취업길잡이 Co)‘네카라쿠배’ 현직 개발자 Coy, 전자책 신간 ‘개발자 면접 백서’ 출간
(사진제공:취업길잡이 Co)‘네카라쿠배’ 현직 개발자 Coy, 전자책 신간 ‘개발자 면접 백서’ 출간

[서울=글로벌뉴스통신]현직 네카라쿠배 개발자 취업길잡이 Coy가 전자책 ‘한 권에 끝내는 면접 백서’를  출간하여 IT 취업지망생 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네카라쿠배'는 네이버·카카오·라인·쿠팡·배달의민족을 말한다. 복지 수준과 연봉이 높아 많은 IT기업 취업준비생이 입사하고자 목표로 삼는 기업들을 말한다. 취업 준비 학원에는 '네카라쿠배 고시반' 까지 생겨 수천명의 지원자가 몰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필명 ‘취업길잡이 Coy’는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취업 면접을 체계적으로 대비하는  ‘개발자 면접백서’를 집필하고 상담을 통해 통해 효과적인 면접 대비 방법을 제시하여, 이용자 만족도 평균 평점 5점 만점을 기록하고 있다.

  ‘한 권에 끝내는 면접백서’의 저자 ‘취업길잡이 Coy’는 “요즘 마음만 먹으면 개발자 취업에 대해 정보를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러나, 막상 정보를 받아 까보면 양질의 정보가 없는 경우가 많다.”며, “특히 네카라쿠배 회사를 경험해 보지도 않은 사람들이 네카라쿠배 입사하는 방법을 교육한다고 홍보하며 잘못된 정보를 주는 경우도 많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크몽 전자책 구매자 ‘그리운옐로우902”는 “비전공 학생이라 면접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는데 이 책을 통해 면접 프로세스와  서류  작성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되었다”며,  “취준생이라면 꼭 읽어봐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저자 ‘취업길잡이 Coy’는 전자책 전문가 유성우 대표의 ‘크몽 전자책 끝장 챌린지’를 통해 ‘끝내는 개발자 면접 백서’ ( https://kmong.com/gig/364846)을 한  발간하여 구매자 전체 평점 5점 만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재능마켓 크몽, 탈잉, 클래스101 등에 등록되어 IT  개발자 취업 지망생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 저자는 “대학교 시절 멘토가 없어서 취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당시를 떠올리며, 현직 네카라쿠배 개발자가 된 뒤로 수십 번의 면접 경험을 살려 후배들을 위해 전자책을 집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